콘텐츠로 건너뛰기

인도 바라나시 할 것과 피해야 할 것들

  • by

인도의 도시 바라나시에서 자신을 발견했을 때 극심한 배고픔을 경험하는 것은 상당한 시련이 될 수 있습니다. 마음을 사로잡는 거리와 활기찬 문화가 있는 바라나시를 탐험하는 것은 육체적으로 힘든 경험이 될 수 있으며, 만족해야 할 배를 부르게 합니다. 배고픔을 참을 수 없어 바라나시에서 먹을 곳을 찾아야 할 때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?

이 블로그 게시물은 이 분주한 도시에서 허기를 달랠 완벽한 장소를 찾기 위해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안내합니다.

인도 바라나시 할 것과 피해야 할 것들
인도 바라나시 할 것과 피해야 할 것들

바라나시에서 할 것

바라나시에서 배고프고 식사가 필요한 경우 방문을 고려할 수 있는 몇 가지 장소가 있습니다.

1. 현지 길거리 음식 노점: 바라나시는 길거리 음식 문화로 유명하며 맛있고 저렴한 스낵을 파는 노점이 부족하지 않습니다. 바삭바삭한 사모사부터 군침이 도는 챠트에 이르기까지 이 길거리 음식 가판대는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.

2. 인기 있는 레스토랑: 바라나시에는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는 수많은 레스토랑이 있습니다. 전통적인 인도 요리에서 세계 각국의 요리에 이르기까지 원하는 경우 보다 격식 있는 식사 경험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입니다.

3. 사원 카페테리아: 바라나시는 성스러운 도시이며 많은 사원에서 간단한 채식 식사를 제공하는 카페테리아를 제공합니다. 만족스러운 식사를 즐기면서 영적인 분위기를 경험하고 싶다면 이러한 카페테리아가 좋은 선택입니다.

바라나시에서 하지 말아야 할 것

배고픔을 채우기 위해 바라나시를 탐험하는 동안 피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.

1. 비위생적인 포장마차: 길거리 음식이 인기 있는 선택이지만 선택한 포장마차의 위생 기준에 대해 신중을 기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. 군중이 많거나 현지인들이 줄을 선 노점을 찾으세요. 일반적으로 음식의 품질이 더 좋다는 의미입니다.

2. 고가의 관광 트랩: 바라나시는 많은 관광객을 끌어들이며, 그들과 함께 낮은 수준의 음식에 대해 과도한 요금을 부과할 수 있는 관광 트랩을 제공합니다. 이러한 함정에 빠지지 않도록 조사를 하거나 현지인에게 추천을 요청하는 것이 항상 좋은 생각입니다.

3. 사원 근처에서 비채식 음식 먹기: 바라나시는 힌두교도의 성스러운 도시이며 사원 근처의 많은 곳에서 엄격하게 채식을 제공합니다. 현지 관습을 존중하고 이 지역에서는 비채식 음식을 먹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.

전반적으로 배고플 때 바라나시에서 먹을 곳을 찾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. 선택의 폭이 넓기 때문에 식욕을 돋울 수 있는 맛있는 것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. 위생, 가격 및 문화적 민감성과 같은 요소를 고려하여 현명하게 선택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. 즐거운 식사 되세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