콘텐츠로 건너뛰기

태국 방콕에서 수린섬 가는 간단한 방법

• 기준

방콕에서 수린 섬을 방문하는 것은 복잡한 여정처럼 들릴 수 있지만 두려워하지 마세요. 이 아름다운 섬에 도달하는 몇 가지 간단한 방법이 있기 때문입니다. 수린 섬은 태국 서해안의 안다만 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 아름다운 해변, 수정처럼 맑은 바닷물, 활기찬 해양 생물로 유명하여 스노클링과 다이빙 애호가들에게 인기 있는 목적지입니다.

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쉽고 편리하게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방콕에서 수린 섬까지 여행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살펴봅니다.

항공

빠르고 편안하게 여행하고 싶다면 비행이 최선의 선택입니다. 방콕에서 국내선을 타고 수린 섬에서 가장 가까운 푸켓 국제공항까지 갈 수 있습니다. 거기에서 택시나 전용 교통편을 타고 인근 부두로 이동한 다음 스피드보트를 타고 수린 섬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. 항공 여행은 약 1.5시간이 소요되며 푸켓에 도착하면 수린 섬까지 추가 이동 시간이 약 2~3시간이 소요됩니다.

버스 및 페리

긴 경치 드라이브와 페리 타기의 매력을 즐기는 사람들에게는 버스와 페리 여행이 좋은 선택입니다. 방콕에서 수린 섬으로 향하는 부두 근처에 위치한 작은 마을인 카오락까지 버스를 탈 수 있습니다. 버스 여행은 교통 상황과 정류장에 따라 보통 10-12시간 정도 소요됩니다. 카오락에 도착하면 택시를 타고 부두까지 간 다음 페리를 타고 수린 섬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. 페리는 바다 상황에 따라 약 1~2시간이 소요됩니다.

방콕에서 수린섬 가는 루트

기차 및 페리 이용

수린 섬에 도달하는 또 다른 흥미로운 옵션은 기차와 페리를 타는 것입니다. 방콕에서 기차를 타고 수린 섬에서 가장 가까운 기차역인 팡아까지 갈 수 있습니다. 기차 여행은 약 10-12시간이 걸리며, 길을 따라 휴식을 취하고 경치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. 팡아에 도착하면 택시나 로컬 버스를 타고 인근 부두로 이동한 다음 페리를 타고 수린 섬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. Phang Nga에서 Surin Island까지 페리를 타면 보통 1-2시간 정도 걸립니다.

수린 섬에 도착하기 위해 서두르지 않고 현지 문화와 풍경을 경험하고 싶다면 버스와 페리 또는 기차와 페리를 타고 여행하는 것이 기억에 남을 모험이 될 수 있습니다. 하지만 시간이 촉박하고 더 편리한 옵션을 선호한다면 비행기가 이 열대 낙원으로 가는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. 어떤 교통 수단을 선택하든 수린 섬은 확실히 여행할 가치가 있습니다. 손길이 닿지 않은 아름다움과 활기찬 해양 생물은 태국 안다만 해의 진정한 숨겨진 보석입니다.